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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소식
협회와 협회관련 Hot Issue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협회관련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회원사 업무담당자 간담회 개최
자료담당자 : 정책진흥실 손진우(☎ 02-3460-8616)       등록일 : 2018-12-14        조회수 : 354
우리협회가 12월 14일 협회 6층 교육장에서 ‘2018년 회원사 업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회원사의 업무 효율성 제고와 업무 담당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이번 간담회에서는 △건설기술
관련 정책제도 개선 사항 △실적관리 및 변경등록 업무요령 △’19년도 교육훈련 계획 및 인터넷 교육과정 운영 등이 안내됐다.

건설기술 제도 개선사항과 관련해서는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주택건설공사 감리자지정기준 개정 고시, 건설기술
진흥법 개정안, 설계PQ기준 개정안 행정예고’ 등이 설명됐으며, 변경등록 및 실적관리 업무요령에 대해서는 CEMS 시연을 통한
자세한 안내가 진행됐다.

또한, 내년도 교육과정과 관련해서는 ‘건설사업관리 및 안전관리담당자 전문과정’을 포함한 2019년 교육훈련 계획과 인터넷
교육과정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회원사에게 보다 편리하고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인터넷 교육
과정은 2019년 2월부터 운영될 계획으로 우리협회 교육연구센터 관계자는 회원사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이날 우리협회 이상복 상근부회장은 “오늘 간담회가 회원사의 권익 보호와 서비스 향상을 위한 소통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회원사를 위해 적극 노력하는 협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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