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엔지니어링공제조합

자료센터 우리의 미래를 설계하고 희망을 건설합니다.

자료관리담당 :회원지원실 차장 김영남(02-3460-8642)

위탁업무

      감리전문회사의 감리용역실적 및 감리원관리 등 협회의 정부위탁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업무유형별로 이해하기 쉽도록 [질문에 대한 답변]형식으로 예시하였으니 협회에 질문하기 전에 확인함으로써 과다한 전화상담 등으로 인하여 업무처리에 지장을 받는일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
      검색
      번호 제목
      감리전문회사 설립절차는?
      등록기준은?
      시ㆍ도지사에 등록하였는데 협회에는 신고하지 않아도 되는지 (감리원 경력관리는)?
      협회에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위탁업무란?
      변경등록(신고)사항은?
      업종변경 시 일부 감리원만 시ㆍ도지사에 제출하였는데 나머지 인원은 협회에 신고하지 않아도 되는지?
      등록기준에 미달되면 어떤 조치를 받는지?
      감리원을 협회에 신고(변경등록) 하려면?
      새로이 시행된 감리원등급은 어떻게 적용되나?
      휴업 또는 폐업(등록취소) 시 조치할 사항은?
      변경등록 신고서 접수일과 등록일의 차이는?
      변경등록 신고서를 우편으로 보냈는데 도착이 늦어져서 신고기일이 지난 경우에도 지연에 해당되나?
      증빙서류는 "사본"을 제출할 수 있는지?